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전시회
오토메카니카 완성차 업체 및 한국관 소개 - 20회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 <4> 6
등록자 장원조 작성일자 2008-09-30 오후 1:15:20


제19회 Automechanika Frankfurt <4> 완성차 업체 및 한국관 소개




미래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이것도 환경이 이슈

19회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 <4>

완성차 업체 및 한국관 소개


완성차 업체



아우디(AUDI)
완성차 업체로는 아우디, 메르세데스 벤츠, 피아트, 시아트, 스코다, 폭스바겐 등 6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아우디는 정비공장 솔루션을 제시, 진단과 측정 기술의 혁신을 꾀하는 동시에 새로운 컨셉을 접목시켰다. 실내에는 새로 출시한 A4 Avant, A3 컨버터블 액세서리를 시인성 좋게 가지런히 진열하면서 한층 고급화 및 현대화된 서비스 센터를 선보였다. 더불어 아우디 서비스 트럭도 새롭게 선보였다.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Benz)
메르세데스 벤츠는 정비공장 시스템, 효율적인 작업 배치, 정비의 서비스 요소 등에 관련된 포럼을 실시, 메르세데스 벤츠만의 고품격 정비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메르세데스 벤츠 부스의 모든 방문자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애프터 세일즈의 모든 파트를 볼 수 있다. 그 중 서비스 센터 스태프가 벤츠 차를 놓고 실제로 정비를 하면서 정비 시의 간단한 테크팁부터 반드시 알아야 하는 정비 지식까지 직접 강의를 하기도 했다.



폭스바겐(Volkswagen)
폭스바겐은 애프터 마켓 상품, 정비 서비스 등에 관련된 것으로 차량 입고 시 이뤄져야 하는 간단한 점검에서부터 진단 및 측정(ECG와 ODIS)에 이르기까지 전시했다. 폭스바겐의 한 스태프에 의하면 “정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교육뿐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더불어 폭스바겐 골프의 2만여개가 넘는 부품을 한 자리에 펼쳐보여 자동차 부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 방문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한국관



상신브레이크(www.sangsin.com)
1953년 창립한 상신화학공업사로 출발한 상신브레이크는 현재 국내 자동차 메이커의 브레이크를 OEM으로 공급하는 업체로 대구에 본사를 두고 있다. 전국 주요 도시에 영업소를 두고 있는 상신브레이크는 현재 세계 42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상신브레이크는 국내에서 인정받은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브레이크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방안으로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다.



M2(www.m2cabin.co.kr)
엠투(M2)는 2001년에 설립한 회사로 캐빈필터와 오일필터를 생산하고 있다.
2006년 카포스 브랜드 사용권 획득 및 필터 공급업체이기 때문에 이미 한국 부분정비업계에서는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회사다. 그러나 엠투는 세계적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데 주력, 2006년도부터는 독일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참가하고 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