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전시회
오토메카니카 AS 부품 업체 - 20회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 <3> 3
등록자 장원조 작성일자 2008-09-30 오후 12:03:22


제19회 Automechanika Frankfurt <3> 애프터마켓 파츠 업체 소개




미래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이것도 환경이 이슈

19회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 <3>

정비 툴 및 애프터 마켓 파츠 업체 소개


정비 툴 업체



하제트(
www.hazet.com)
유럽 최대의 공구 메이커라 불리우는 하제트는 1868년에 설립된 회사로 올해로 140년이 된 독일 회사로 하제트라는 이름은 창시자인 Hermann의 H와 Zerver의 Z를 따서 만들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140여 년 된 역사에 걸맞게 하제트의 전라인 제품을 전시했으며 자동차 절개 모델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도 했다.



Ko-ken(www.koken-tool.co.jp)
세계적인 소켓 렌지 제조 회사인 코겐은 1946년 창업해 1959년 본격적인 회사로 설립됐다. 50년 이상의 역사를 간직한 일본 회사 코겐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코겐을 소켓, 익스텐션 바, 래치 등으로 제품군으로 나누어 소비자가 보기 편하도록 전시함으로써 관람객으로부터 50년 코겐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SONIC(www.sonic-equipment.com)
자동차 수리 장비 및 관련 제품 생산업체인 SONIC도 이번 전시회에 부스를 마련하고 자사 제품을 소개했다. SONIC은 자동차 산업에 대한 전문적 공구를 제공하는 전문 업체로 정비시장에 저렴한 가격의 정비 공구를 제공한다. 모든 공구 카트는 여러 개의 서랍을 동시에 열 수 있으며, 잠금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분실 및 사용자의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공구 카트는 서랍 슬라이딩, 100% 연장 로딩, 안전 ABS 고무바퀴 장비를 갖추고 있다. 또한 도구 카트 외에도 셋톱박스, 툴, 개별 부품을 벽에 정리할 수 있는 적합한 장비를 갖췄다.


After Market Parts



NGK(
www.ngksparkplugs.com)
점화플러그와 산소 센서 제조사로 유명한 미국의 NGK도 이번 전시회 한편에 부스를 마련했다. NGK는 자동차용 점화플러그뿐만 아니라 오토바이, 배, 산업용 소형 엔진에 사용되는 모든 점화플러그를 제작한다. NGK는 각종 점화플러그 제품과 작동원리를 알 수 있는 전시물을 설치했다.



콘티넨탈(www.conti-online.com)
1871년 하노버에서 설립된 콘티넨탈은 초기 부드러운 고무제품, 고무 직물, 자전거나 마차용 솔리드 타이어를 생산했다. 콘티넨탈은 전자 및 센서 시스템, 차량 역학 통제 기술뿐만 아니라 타이어, 브레이크 기술에서 세계적인 업체다. 콘티넨탈은 현재 36개국에서 150,000 명의 직원이 약 200여 개의 공장 및 R&D 센터, 테스트 트랙에서 종사하고 있다. 콘티넨탈은 자동차 산업의 선도 기술 파트너로서 첨단 부품, 모듈 및 시스템을 제조하고 있다.



아트라스(www.atlasbx.co.kr)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모토로 1944년 처음 창설한 아트라스BX도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에 나왔다. 설립 당시 이산주식회사라는 상호로 시작한 아트라스BX는 지난 2004년에 현재 상호로 변경했다. 배터리 생산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자동차 배터리 대표 브랜드가 되는데 많은 역량을 집결하고 있다. 특히 아트라스는 배터리 절개 모델을 전시하면서 ‘Full Frame Stamped Gird ’라는 새로운 테크놀로지를 어필했다.



리퀴몰리(www.liqui-moly.com)
리퀴몰리는 독일의 윤활유 전문회사로 1960년 한스 헨레가 회사를 설립했다. 엔진과 기어 오일, 오일 및 연료 첨가제, 특수 윤활유 등의 다양한 케미컬 제품을 취급하는 리퀴몰리는 자동차, 오토바이, 보트, 상업용 차량 등 모든 분야에 사용되는 오일을 생산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메르세데스 벤츠와 BMW에서도 인정한 합성오일 Top Tec 4200오일을 선보이면서 “리퀴몰리가 전세계에서 축적했던 브랜드 가치를 딜러들과 함께 공유할 것”이라 말하기도 했다.



필립스(www.philips.com)
일반가전, 헬스케어, 조명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 필립스도 이번 전시회 참가업체 중 하나다. 필립스 조명 사업 부문은 약 60여개 국에 판매 및 서비스 조직을 운영하고 있으며 본사가 위치한 네덜란드를 비롯해 벨기에, 프랑스, 인도, 브라질, 중국 등에 생산시설을 두고 있다. 특히 조명 사업부는 필립스 그룹의 모태로서 1891년에 창업해 세계 조명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나 자동차의 경우 전 세계 자동차의 35% 정도가 필립스 조명을 사용할 정도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