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전시회
[2008 부산국제모터]부대행사 4
등록자 이근태 작성일자 2008-05-03 오후 3:44:42



보기만 했다면 이제는 몸으로 즐겨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부대행사


모터쇼에 오면 주로 하는 일이 보는 것이다. 전시되어 있는 다양한 자동차와 남자라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이쁘고 섹시한 레이싱걸, 다양한 공연 등 보여주는 것이 주를 이룬다. 전시되어 있는 차를 타볼 수는 있어도 드라이빙은 하지 못한다. 이처럼 보는 것에 만족하지 못다면 부대행사를 찾아라. 2008 부산국제모터쇼에서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준비해 모터쇼를 관람하는 사람들의 즐거움을 더욱 크게 해주고 있다

2008 부산국제모터쇼에서는 모터쇼의 즐거움을 더욱 크게 만들어줄 다양한 부대행사를 준비했다. 만약 전시관을 돌아보다가 보는 것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부대행사에서 몸으로 즐기는 것도 모터쇼를 즐기는 좋은 방법이다.


이쁜 그림을 얼굴에 그린 어린 미녀삼총사

벡스코 입구에서는 무료로 페이스 페인팅을 그려준다.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는 그림을 말하면 원하는 곳에 이쁜 그림을 그려준다. 하지만 대부분 어린아이나 여중ㆍ고생들이 주로 이용하며 남자나 어른들은 부끄러워서인지 멀리서 쳐다보기만 한다. 페이스 페인팅은 연휴 기간인 5/3~5/5, 5/10~5/12에 진행된다.



콘서트장에 왔는 듯한 느낌을 줄 정도로 강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벡스코 앞마당에서는 오디오를 튜닝한 자동차 전시 행사인 카오디오 페스티벌이 진행되고 있다. 단순히 센터페시아의 오디오만 튜닝하는 것이 아니라 트렁크를 하나의 오디오 시스템으로 튜닝한 자동차다. 튜닝한 자동차를 보는 사람들은 한결같이 신기한 표정과 함께 최상의 음질로 흘러나오는 음악소리에 흥이 나는 모습이다. 또 이런 자동차들의 음악소리로 벡스코 앞마당은 콘서트장을 방불케 한다. 카오디오 페스티벌은 5/3~5/4까지 2일 간 진행된다.


보기만 했던 자동차를 직접 운전할 수 있는 행사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시되어 있는 차를 운전하지 못해 아쉽다면 Play Station 그란투리스모 체험행사장을 찾아가 보라. 가정용 게임기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Play Station을 통해 그란투리스모 등 다양한 자동차를 운전해 볼 수 있다. 운전을 할 때도 단순한 조이스틱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운전석과 동일하게 제작된 곳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행사는 5/2부터 모터쇼가 끝나는 날인 5/12까지 진행되니까 언제든지 들려볼 수 있다.


하루에 한 명씩 자동차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

2008 부산국제모터쇼는 5/3~5/12까지 모터쇼가 진행되는 동안 매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국내차 및 수입차로 날마다 경품 모델은 달라진다. 입장권을 구입하면 입장권 오른쪽에 경품 추첨을 위해 이름과 연락처를 적는 곳이 있다. 이곳에 기재사항을 적은 후 입구에 마련되어 있는 경품함에 넣으면 된다. 매일 오후 5시 30분에 추첨이 진행된다.


모형 자동차 세상 동호회에서 회원 각자가 만든 작품을 전시중이다

이밖에도 미니카 전시(5/3~5/12, 컨벤션홀 1층),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뮤지컬 노노이야기(5/4~5/5, 컨벤션홀 3층), 자동차 및 부품산업의 국제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국제 자동차부품 및 미래형자동차기술 세미나(5/6~5/7, 컨벤션홀 2층), 소형 무선자동차 경주대회 및 무선조종법을 배울 수 있는 무선자동차 경주대회(5/10~5/11, 야외전시장), 전국대상 아프리카 컵 그랜드파이널의 최종 결승전인 카트리그 그랜드파이널(5/10, 야외전시장)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