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지프(Jeep®), ‘랭글러 4xe’ 3D 아나몰픽 미디어아트 공개 0
등록자 CARLNC 작성일자 2021-08-19 오전 11:59:49


“화면을 뚫고 나오는 생생함”


모든 SUV의 시작, 지프(Jeep®)가 ‘지프 랭글러 4xe(Jeep Wrangler 4xe)’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삼성동 코엑스 K-POP 스퀘어 미디어에서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아나몰픽(Anamorphic)’ 미디어아트를 선보인다.

CJ 파워캐스트와 함께 기획하고 제작된 4xe 아나몰픽 미디어아트는 오는 9월 출시를 앞둔 지프의 첫 전동화 모델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랭글러 4xe’가 도심에서 환영 받는 친환경 차량이지만,

여전히 특유의 모험 정신과 강인한 오프로드 성능을 계승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제작됐다.

‘Our green is not mild’ 라는 테마 아래 제작된 랭글러 4xe 미디어 아트는 입체감을 극대화 시키고 지금까지 보지 못한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트릭 아트’의 착시를 이용, 특정 지점에서 착시 효과를 통해 극대화된 입체 효과를 나타내는 ‘아나몰픽’ 기법이 활용됐다.

이 기법을 활용해, 영상 내 효과 요소인 물과 돌이 화면 밖으로 튈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키고, 랭글러 4xe 모델이 가로 약 81m, 세로 약 20m 크기의 국내 최대 규모의 거대 옥외 디지털 사이니지를 부수고 뛰쳐 나오는 듯한 압도적인 몰입감을 자랑한다.

4xe 아나몰픽 미디어 아트는 오는 9월 16일(목)까지 매일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시간당 최대 3회 송출되며, 특히 8월 31일(화)까지는 매시간 16분 마다 등장할 예정이다.

코엑스 일대 도보 관람은 물론 영동대로와 테헤란로를 오가는 차량 안에서도 확인이 가능해 많은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프는 아나몰픽 미디어 아트를 더욱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한 ‘지프 랭글러 4xe 아나몰픽 영상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오는 9월 9일(목)까지 진행되는 소셜 이벤트는 해당 영상을 동영상 또는 사진으로 촬영해 개인 소셜 계정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포스팅하는 것으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는 다음과 같다.

• #랭글러아나몰픽

• #지프랭글러4xe

• #4xe아나몰픽

• #OurGREENisNOTMILD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프 4xe 노트북 레디백’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도심 한 가운데서 거친 자연을 누비는 랭글러 4xe를 보며 한 여름 더위가 날아가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고

이번 미디어 아트 제작 배경을 설명하며 “이번 미디어 아트를 통해 단순히 조용하고 효율적인 친환경 차가 아닌, 진정 지프다운 친환경 차량이 무엇인지 더 많은 이들이 함께 느끼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