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코로나19 극복 위한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함께 더 건강하게 0
등록자 윤성 작성일자 2020-06-26 오전 9:54:17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함께 더 건강하게’ 캠페인을 실시했다.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함께 더 건강하게’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구성원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포스트 코로나에 대응하기 위해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임직원 봉사활동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벤츠 코리아를 비롯해 국내 다임러 임직원 60여 명이 참여했다. 봉사단은 300개의 감염예방키트와 손글씨로 작성한 응원 카드를 마련해 서울대어린이병원 등 전국 10곳의 지역아동센터와 복지관 등에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전달했다.

전달된 감염예방키트는 어린이들이 스스로 생활방역수칙을 실천할 수 있도록 ‘올바른 손씻기’ 포스터 엽서와 손소독제, 마스크 등의 개인 방역 물품, 실내 여가생활을 위한 DIY비누만들기 세트로 구성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임직원 봉사활동으로 사회적 연결과 지원이 닿기 더 어려워진 취약 계층 어린이들과 중증 환아들에게 우리 사회가 함께하고 있다는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함께 더 건강하게’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건강한 대한민국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앞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올해 3월부터 5월까지 판매된 차량 1대당 10만원의 금액을 적립해 누적 18억 원을 기부했다. 이 기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가정, 의료기관 등 다양한 지역사회 구성원들을 지원하는 데 쓰였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