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기아자동차, 직영서비스센터 전동킥보드 서비스 실시 0
등록자 윤성 작성일자 2020-06-15 오후 12:28:42



기아자동차가 전동킥보드 서비스 업체인 올룰로와 제휴를 맺고, 직영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에게 전동킥보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제휴 이후 기아는 서울 성동서비스센터에 전동킥보드 전용 거치 공간인 ‘킥 스팟(KickSpot)’을 설치하고, 고객들에게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기아는 직영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이 차량 정비를 위해 대기하는 시간 동안 근거리에서 개인적인 용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전동킥보드와 같은 마이크로 모빌리티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올룰로가 운영하는 전동킥보드 서비스 ‘킥고잉(KICKGOING)’은 2018년 9월 런칭한 이후 현재까지 누적 이용 수 380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차량 정비로 인한 대기시간동안 고객분들에게 이동 편의성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전동킥보드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이 직영서비스센터에 방문하셔서 차량을 관리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자동차 업계 최초로 서비스센터 내 무인 키오스크를 설치, 비대면 접수를 통해 대기시간을 단축시키는 등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