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
 
'
현장정비
꾸루룩
에어컨 회로도
닛산
인피니티
얼라이먼트
페라리
에어컨 회로도
'
 
 
 
HOME > 뉴스 > 자동차뉴스
타타대우상용차, 2020 상반기 군부대 정기 교육 지원 실시 0
등록자 윤성 작성일자 2020-06-11 오전 9:26:05



타타대우가 지난 6월 8일부터 10일까지 2박 3일간 군산 본사에서 ‘2020년 상반기 공군 정기 교육’을 실시했다. 공군의 수송관과 정비관 2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교육에서는 전시 상황에 동원되는 군용 차량과 군에 납품된 타타대우 차량에 대한 경정비 교육을 진행했다. 현재 타타대우는 육해공 3군의 상용차 중 절반을 지원하고 있으며, 최근 육군 공병의 트랙터 114대를 수주한 바 있다.

앞서 지난 6월 1일에도 육군 수송, 정비관 30명을 대상으로 2박 3일간 정기교육을 실시했다. 타타대우는 이전부터 육군과 공군 대상으로 연 2회, 해군은 하반기 연 1회씩 정기 교육을 하고 있다. 정기 교육 외에도 부대의 요청에 의해 진행하는 특별 방문 교육도 진행하고, 모바일 교육도 지원한다. 또한, 2012년 부터 종합군수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엔진, 미션 교보재 등 1억원 상당의 시뮬레이션 교보재를 지원하는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군이 국가의 안보를 수행하는 데 있어 타타대우상용차가 활용되고 있는 만큼 타타대우가 보유한 차량 정비 기술을 적극적으로 전수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업무 협약을 통해 군 부대 정비 기술 향상에 적극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름 비밀번호